Not known Details About 두타스테리드

두타스테리드는 신장이나 간 질환을 앓고 있거나 신장 또는 간기능에 이상이 있을 때는 사용에 주의해야 합니다.

두타스테리드를 복용하다가 부작용이 나타났을 때 약을 끊어도 오랫동안 부작용이 계속되기 때문에 이게 평생 가는 게 아니냐고 크게 놀라기도 하는데, 몇 개월 후에 약 성분이 다 배출되면 부작용도 사라진다. 이는 역으로 두타스테리드는 약을 끊어도 효과가 장기간 지속된다는 장점이 된다. 즉 두타스테리드를 끊어도 반 년 가량 탈모방지 효과가 지속된다는 점. 또 이러한 특성 때문에 두타스테리드는 약 성분이 누적되는 효과도 있다.

Working with dutasteride may well boost your risk of developing prostate most cancers. Your medical professional will examination your prostate distinct antigen (PSA) to look for cancer while you're making use of this medication.

두타스테리드 계열 약물은 피나스테리드 계열과 작용 기전이 유사하므로 효능 및 부작용도 유사하다.

하지만 이는 앞서 언급하였듯이 의사에 따라 처방 기준이 상이하게 다르므로, 반드시 전문의의 상담을 받고 약물을 선택해야 한다.

이 약은 식사와 관계없이 복용할 수 있습니다. 신장애 환자 또는 노인 환자에서 이 약의 용량을 조절할 필요는 없습니다. 간장애 환자에게 이 약을 투요한 자료가 없기 때문에 간장애 환자에서의 이 약의 권장 용량은 확립되어 있지 않습니다. 

브레인포그,우울장애,성기능 장애 등 다양한 부작용에 대한 추가적인 연구와 평가가 필요한 약이다.

에르난데스 왜 홍콩에? 알고보니 인성도 만점…비자 받으러 갔다가 재능기부까지

Remember, retain this and all other medicines out with the achieve of youngsters, never share your medicines with Other people, and use this medication only for the indicator prescribed.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탈모 치료용이 아니라 중증 고혈압 환자에게 쓰는 약이다. 당연히 처방전도 필요하다.

이 약은 피부를 통해 흡수되므로, 소아는 이 약의 부서지거나 깨진 조각을 만져서는 안 된다.

임신을 계획하고 있을 때에도 남성의 성기능에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의료기관에 내원하여 진료를 받아보시는 게 좋습니다.

Even so, dutasteride is just not suggested for this indicator due to an absence of supportive medical proof and a considerable 두타스테리드 danger of delivery defects in feminine people who inadvertently come to be pregnant.[22][23]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